귀하의 집에 적합한 전기차 충전기는 무엇입니까?


전기차 충전을 맞춤화하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일 수 있지만, 차량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충전하려면 올바른 장비를 갖추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음은 올바른 EV 충전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Tip입니다.

1. 충전 요구 사항 결정
첫 번째 단계는 충전 요구 사항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주행 가능 거리, 일일 운전 습관, 출퇴근길에 있는 충전소의 가용성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필요한 충전기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올바른 충전 장비 선택
표준 120볼트 콘센트에 연결하는 Level 1 충전기부터 적은 비용으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Level 2 240 Volt 고속 충전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EV 충전기가 있습니다. 충전기를 선택할 때 충전 속도, 전원 출력, 케이블 길이를 고려하세요.
유틸리티(DWP,Edison 등) 에서는 심야시간, Peak time 등 차별화 요금을 적용하는데 그 요금 차이가 많으므로 싼 요금 시간에 충전하면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vel 3 초고속 충전기는 주거용 건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압전기는 안전을 위하여 주거용 건물에는 Service 하지 않습니다.

3.설치 과정 고려
EV 충전기를 설치하려면 전기 공사 작업이 필요하므로 자격을 갖춘 전기 기술자를 고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은 설치하려는 건물에 전기차 충전기를 추가로 설치가능한 전력 용량이 얼마나 있느냐? 입니다. 전기 용량에 맞추어 작은 충전기를 설치하던지 아니면 유틸리티로부터 공급받는 전기 용량을 Service Upgrade(전봇대로 부터 들어오는 전깃줄을 굵은 전선으로 교체)하여야 합니다. 충전기의 위치, 전기 패널과의 거리 및 필요한 허가를 고려하십시오. 그동안 중단되었던 전기차 충전기 설치 보조금 제도가 대부분의 시정부에서 재개되었는데 보조금을 받으려면 시정부의 공사 Permit과 Inspection 증명서가 있어야 됩니다.

4.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보증을 제공하고 품질과 신뢰성에 대해 좋은 평판을 갖고 있는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On-Line으로 구매를 할 경우라도 Home Depot 등 Off-Line Store가 있는 경우가 좋습니다. California에서의 전기 제품 사용에는 특별히 여러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휘발유 처럼

5. 스마트 기능 고려
대부븐의 EV 충전기에는 Wi-Fi 연결, 모바일 앱, 음성 제어와 같은 스마트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충전 상태를 보다 쉽게 모니터링하고 충전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6. 주거용 건물에 충전기 설치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비즈니스 건물에 충전기를 설치하여 근무 시간에 충전하기도 합니다.

[전문가 블로그] 전기 이야기 Home